고객지원

모든 제품에 대한 A/S는 상담 전화나 1:1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.
친절한 답변과 빠른 접수 처리를 약속 드립니다.

A/S 신청 절차

  1. 01

    1차 장애 및 작동 미숙에 의한 요청 발생 시 무상보증기간 동안
    무상 점검 및 교육

  2. 02

    중요 행사시 전문 기술자 우선 배치 (수요처 요청시)

  3. 03

    사용 방법 및 기술 지원

무상 수리기준

무상보유기간 내 하자가 발생할 경우

유상 수리기준

  • 무상보증기간 경과 후 하자 발생할 경우
  • 사용자에 의한 제품 파손 및 손실로 판단되는 경우
  • 천재지변 (화재, 염해, 가스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  • 기타 제품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
A/S 접수

A/S 접수를 위해 아래 항목에 답변을 기입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 전화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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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 수집 및 이용목적
- 상담 접수 및 처리
- 처리 내역 보관 용도
- 중복 상담 확인

● 항목
(필수) 회사명, 담당자명, 직급, 연락처, 이메일

● 보관기간
해당 사업 종료하기 전까지 이용 (단, 요청 시 삭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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