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모든 제품에 대한 A/S는 상담 전화나 1:1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.
친절한 답변과 빠른 접수 처리를 약속 드립니다.
-
전화상담 031-796-9119
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고객센터에
전화해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. -
A/S 접수 온라인 A/S접수
온라인 1:1 문의 접수를 해주시면
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A/S 신청 절차
-
01
1차 장애 및 작동 미숙에 의한 요청 발생 시 무상보증기간 동안
무상 점검 및 교육 -
02
중요 행사시 전문 기술자 우선 배치 (수요처 요청시)
-
03
사용 방법 및 기술 지원
무상 수리기준
무상보유기간 내 하자가 발생할 경우
유상 수리기준
- 무상보증기간 경과 후 하자 발생할 경우
- 사용자에 의한 제품 파손 및 손실로 판단되는 경우
- 천재지변 (화재, 염해, 가스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- 기타 제품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A/S 접수
A/S 접수를 위해 아래 항목에 답변을 기입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 전화드리겠습니다.